서울탑치과

임플란트센터
SEOULTOP DENTAL
임플란트 재수술
임플란트 시술 환자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 1위, 임플란트 부작용
임플란트 환자 10명 중 2명이 부작용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부작용의 원인은?
임플란트 부작용 발생 원인은 대부분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가 식립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서울탑치과병원은 이러한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눈으로 확인하여 정확하게 식립 가능한
‘투시임플란트’로 임플란트 재수술을 진행합니다.
신경이 손상된 사례
신경관 손상으로 마비된 부위
임플란트 재수술
투시 임플란트로!
직접 보고 정확하게 식립하는 것 만으로도 임플란트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대부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일반임플란트
  • 해부학적구조를 볼 수 없고 경험과 감각, 기술에 의존한 수술
  • 수술시 신경손상의 위험이 항상 존재하며, 다른 치아 및 구조물에 손상을 줄 가능성도 존재
  • 아무리 철저하고 정밀한 진단과 계획을 세워도 수술 과정에서 계획된 위치와 방향으로 식립하지 못하는 위험이 존재
* 임플란트 시술 시 교합이상,신경손상,염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의료진과 충분한 체크와 상담을 통해 문제점을 예방하고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